올해로 9회 차를 맞이하는 전국 비보이 배틀 대회가 일산해수욕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일산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비보이 배틀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전국의 내로라하는 비보이들과 멋진 전문 DJ들이 만든 일산해수욕장의 공연 현장을 함께 살펴봅시다!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진행되었는데요, 본격 무대가 시작하기에 앞서 내빈들의 인사말이 이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계시네요!

 



무대 앞쪽에는 의자들이 배치되어있었지만, 해수욕장답게 바닷가 근처에 자유롭게 앉아서 무대를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본격적으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비보이 배틀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개인전과 5:5 단체전이 각각 진행되었습니다. 중국, 대만, 일본에서도 비보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울산을 방문한 선수들이 있어요! 9회 차쯤 되니까 전국 규모에서 아시아권으로 넓어진 것 같습니다.  

 

 

▲배틀의 심사위원들


각 배틀을 평가해줄 심사위원들이 먼저 소개되었습니다. 각자 개인기를 보여줬는데, 심사위원들부터 엄청난 장기를 가지고 있더라구요! 본선에 진출한 비보이들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배틀은 5:5 단체전으로 시작되어 각 지역을 대표하는 팀이 토너먼트 형식으로 경쟁합니다. 

 



전국에서 모인 비보이들은 대회가 있기 하루 전날 워크샵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예선전은 오전에 따로 진행되었고, 일산해수욕장 무대에는 본선에 진출한 비보이들이 장기를 선보였습니다! 그렇다면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현장을 살펴볼까요? 


 

▲ 배틀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스텝


▲ 치열해지는 배틀




일산해수욕장 상설무대의 멋진 점은 공연과 밤바다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백사장에 앉아서 공연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산해수욕장 상설무대의 공연들은 항상 시민들과 일산지를 방문한 관광객들의 관심을 크게 받습니다. 여름에도 알차게 꾸려지는 행사들 덕분인 것 같아요. 세대 간의 격차를 허물고 소통하는 무대를 꾸리고 싶었다는 주최 의도에 맞게 관객들의 연령대가 다양했습니다.

 



5:5 단체전 후에는 개인전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그중 인상 깊었던 부산 대표 선수와 일본 초청 선수의 배틀을 여러분들께도 보여드리고 싶어요! 


 



뛰고 날고 무대를 누비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굉장한 기술이 나올 때마다 관객들도 함께 소리 높여 호응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2017 전국 비보이 배틀 대회와 함께 더욱 열정적인 여름을 보낸 일산해수욕장이었습니다. 


 


남은 일산해수욕장 개장 기간에도 다양한 상설무대 공연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여름 피서는 멋진 공연과 밤바다를 함께 챙겨갈 수 있는 일산해수욕장에 방문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소소한수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