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울산 동헌 금요한마당을 찾은 블로그 기자. 울산을 오래 살았지만, 울산동헌 및 내아는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라 낯설고 설레었습니다. 울산 동헌은 조선시대 관아 건축물로 울산 유형문화재 제1호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상시 개방하는 곳이며, 안내소도 설치되어있어 안내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13년도에 작성된 글이여서 옛날과 조금은 다른듯한 모습의 울산 동헌 및 내아 이지만 울산누리 블로그를 통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http://blog.ulsan.go.kr/2740


 



▲ 울산 동헌 및 내아 에서 휴식을 취하고 계시는 어르신들 모습 

 

 

 


 


 

 

▲ 울산 동헌 및 내아 휴식터 

 

 

매해 진행되고 있는 울산 동헌 금요한마당, 금요문화마당으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매년 4월 ~10월 매주 금요일 19:30분에 울산 동헌 앞마당에서 진행되는 울산 동헌 금요한마당 울산제일일보에서 주관하고 울산광역시와 울산광역시 중구청이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8월은 더위와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유쾌하고 즐거운 문화여행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진행됩니다. 



 

▲ 울산 동헌 및 내아 전경 

 

 울산 동헌 및 내아 전경 

 영화 판도라를 시청하는 시민들

 

▲ 울산제일일보홈페이지 발췌


울산 동헌 금요문화마당 일정과 공연내용은 울산제일일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규모 콘서트, 연주회, 강좌, 토크쇼 등 다양한 문화행사들이 진행됩니다. 





울산 동헌 금요문화마당의 이 달 8월 일정은 8월 4일 국악연주단 '가무악코리아' 8월 11일은 재즈 '소울메이트' 8월 18일은 연주&노래 '한승기밴드' 8월 25일은 '검사외전' 영화상영이 진행됩니다. 매월 색다른 이벤트로 울산 시민들에게 다가오는 울산 동헌 금요문화마당 멀리 갈 필요 없이 무료로 울산 동헌에서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지미킴♬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