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덥다고 집안에서만 있다 보면 반려견들이 상당히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오늘은 멋진 자연광경을 바라볼 수 있어 견주님들도 좋고 넓은 공간에서 산책할 수 있어 반려견들이 더 좋아할 만한 울산의 공원들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러 가실까요?

 

 

반려견과 함께 가볼만한 울산공원 3

1) 애견운동공원

-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남부순환도로 209
- 운영 : 3월~ 10월 09:00 ~ 18:00 / 11월~ 2월 09:00 ~ 17:00
※ 매표시간은 이용시간 종료1시간 전까지며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추석 연휴기간 휴무
- 사용료 : 애견 입장 두수(1두당) 남구주민 2,000원 / 타지역 3,000원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장애인은 경감대상자로 사용료 1,000원이며 남구주민도 마찬가지로 관련 증명서를 제시할 시 사용료 감면이 가능합니다.
- 문의 : 052-256-6389

 

 


반려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견운동공원은 반려견 없이는 입장이 불가하며 내부에는 강아지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견종에 따라 체격 차이가 나므로 대형견과 소형견 운동장이 따로 운영되고 있어 작은 강아지들과 큰 강아지들의 다툼으로 인한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시원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애견수영장도 있으며 목줄과 입마개를 풀고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열심히 뛰어놀 동안 견주들은 야외 파고라 아래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애견운동공원에는 배변을 처리할 수 있는 배변봉투도 준비되어 있으니 우리 강아지들의 배변은 그 자리에서 바로 치워주시는 센스! 잊지마세요.

 

 

 

2) 울산대공원

-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

- 이용 : 05:00 ~ 23:00 / 무료
- 홈페이지 : http://www.ulsanpark.com/
- 문의 : 052-271-8818

 

 

울산의 대표적인 공원하면 바로 울산대공원을 떠올리실 텐데요. 사계절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데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울산대공원답게 많은 인파들이 몰려들어도 복잡하지 않아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나무도 많아서 그늘 밑에서 잠시 쉬어갈 수도 있고 벤치나 의자 등 쉼터들도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더위도 식히고 휴식도 취할 수 있는데요. 굳이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맛있는 음식까지 들고 오셔서 산책 후에 드신다면 아주 꿀맛일 것 같은데요? 우리 강아지들의 간식도 챙겨오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3) 대왕암공원

- 위치 :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산907

- 이용 : 24시간 / 무료

- 홈페이지 : https://daewangam.donggu.ulsan.kr
- 문의 : 052-209-3753

 

 

 

한 번도 안 와본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한 번만 와본 사람은 없다는 대왕암공원은 1만 5천 그루의 해송과 바닷가를 따라 조화를 이루는 기암괴석 그리고 파도가 바윗구멍을 스치면 신비한 거문고소리를 내는 슬도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나 대왕암공원의 자랑인 해안산책로는 걷기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장소랍니다.

 

잘 다져진 흙 길을 걷다가 해안산책로로 진입하여 안내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대왕암도 만나볼 수 있으실 텐데요. 특히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예술이오니 해가 점점 내려 앉는 오후에 방문하셔서 아름답게 저물어가는 일몰까지 함께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나의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울산의 공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에는 주기적인 산책이 중요하다는 사실! 반려동물과 함께 가까운 울산의 공원들을 방문해 산책을 즐겨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